Hey Order

무인 주문 관리 시스템

헤이오더

헤이오더 뭐가 특별할까요?

  • 매장 식사부터 포장까지

    간편하게 선택

    “드시고 가세요?” 라는 번거로운 질문대신

    결제까지 완료된 주문 사장님은 미리 준비만 하세요 !

  • 매장, 고객 관리가 쉬워지는

    편리한 온라인 메뉴판

    편리하게 새로운 메뉴, 품절 메뉴를

    실시간으로 설정하고 매장 행사를 홍보하세요 !

  • 신규 고객이 단골이 될 때까지

    데이터로 고객케어

    휴대폰 번호로 관리하는 고객 데이터를

    신규 고객 확보하고 서비스에 대해 직접 소통

주문부터 웨이팅까지

헤이오더 하나로 시작하세요

  • 주문 - 결제 - 적립

    전화주문 / 모바일 주문/

    키오스크 주문

    다양한 방식으로 주문

  • 주문접수

    헤이오더 앱으로 실시간

    알림 및 주문확인

  • 제품준비

    제품준비

    (알림톡 발송 가능)

  • 고객호출

    비싼 진동벨 쓸 필요없이

    알림톡 또는 문자,

    DID로 고객 호출 하세요

헤이오더 주문

한 눈에 보기

무인으로

쉽게 주문하는 방법

쉽게 주문 관리하는 방법

서비스 도입방법

  • 이메일로 계약서 발송

    PG사 신청 서류 준비

    카카오톡 채널 생성

    헤이오더 계정 생성

  •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 등록

    제품 페이지 & 알림톡 확인

  • 키오스크 / 앱 / DID

    Wifi , LAN 네트워크 확인

    충전 가능한 전원선 확인

    * 방문 설치를 원할 경우 별도의 설치비 발생

    * 방문 설치 시 설치 일정에 따라
    순차적으로 진행

도입 및 문의상담

  • Tel

    053-215-8070

  • Fax

    053-215-8071

  • E-mail

    cnpartners@cnpartners.kr

헤이오더 시작하기

도입사례